기사 메일전송
구관이 명관, 부천FC1995 FW 호드리고 재영입
  • 기사등록 2017-07-18 12:50:49
기사수정

부천FC1995가 최근 계약 해지 한 하리스 하바를 대신할 외국인 선수로 팀 통산 최다골 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호드리고(Rodrigo Domingos Dos Santos/30)를 재영입했다.

 

부천FC1995가 영입했던 최초의 외국인 선수였던 호드리고는 20142015 2시즌 동안 부천에서 뛰면서 통산 71경기 24득점 6도움을 기록했다. 이후 부천에서의 활약을 바탕으로 일본 J2리그 나가사키팀으로 이적했으나 고질적인 허리 부상 재발과 리그 적응 실패 등으로 인해 많은 활약을 하지 못하고 같은 리그 기타큐슈팀으로 임대되었다. 일본 리그 종료 후에는 브라질로 복귀하여 히오클라로에서 활약했다.

 

이번 호드리고의 영입은 재기를 노리는 호드리고가 자신의 커리어 하이를 기록했던 한국 K리그, 특히 부천으로의 복귀를 강력하게 희망했고, 부천 역시 구관이 명관이듯 팀 적응에 큰 장애가 없는 호드리고의 복귀를 환영하며 결정됐다.

 

부천FC1995의 정갑석 감독은 김형일의 영입 이후 팀이 더욱더 안정감을 찾아 가고 있는 상황에서 리그나 팀 적응에 큰 어려움이 없으면서 한방이 필요한 선수를 물색하던 중 호드리고의 제안이 들어와서 오히려 반가웠다부천에 있을 때 보여줬던 강점을 잘 살려 준다면 후반기 순위 싸움에서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호드리고는 입단 소감에서 자신을 잊지 않고 다시 불러준 부천 구단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면서 과거 보다 더욱 강해진 팀에 누가 되지 않고 보탬이 되는 선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면서 서포터즈 헤르메스와의 재회할 생각에 무척 설렌다고 말했다.

 

한편 호드리고는 이 전에 사용하던 본인의 등번호 11번을 배정 받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bsnews.kr/news/view.php?idx=11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배우 박보검 팬들, 생일 기념 나눔 실천
  •  기사 이미지 올림픽축구 대표 4개국 친선 ‘대한민국 VS 덴마크’ 아쉬운 무승부
  •  기사 이미지 [Tube뉴스] 모터쇼가 모델쇼
서브배너_인천아시안게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