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Tube뉴스] 제17회 복사골청소년예술제‘내숭無 성깔有’ - 2017년 9월 9일(토) 부천시청 잔디광장
  • 기사등록 2017-08-21 18:10:15
기사수정
모바일에서 아래 주소를 누르면 영상을 볼수 있습니다. https://youtu.be/PW4AMZukxlE


부천예총은 9월 9일(토)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대한민국 모든 청소년들이 공감할 수 있는 축제이자, 건전한 청소년문화를 지향하는 복사골청소년예술제 “내숭無 성깔有”를 개최한다.



복사골청소년운영위원회의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만들어 가는‘내숭無 성깔有’는 DoDo(우리말의“도도하다”라는 뜻과 영어의“하다”의 의미를 가짐) 란 기본 컨셉을 가지고 있다.


제17회 복사골청소년예술제는 지난 7월 29일 ~ 7월 30일 이틀에 걸쳐 진행된 오디션에 참가한 209팀 중 선발된 20팀의 열띤 경연대회가 진행되며, 대상팀은 300만원의 상금과 여성가족부장관 상장이 수여된다. DoDo 경연대회 초청공연으로 지난 7월에 열린 부천전국대학가요제에 대상을 수상한 동덕여대 실용음악과 학생으로 구성된‘삼에이오비(SamAO.B)’밴드와 프로젝트 걸그룹 I.O.I(아이오아이) 출신으로 걸크러쉬 매력을 지닌 세련된 목소리와 파워풀한 댄스가 가능한 여성 아티스트 청하가 화려한 엔딩을 장식한다. 

 


그 밖에 부대행사로는 기획공연 Show me the 부천(랩공연), DoDo한 프린지무대가 부천시청 특설무대에서 진행되며, 부천 관내 청소년동아리들이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부스 체험을 통해 동아리 활성화는 물론 다양한 청소년문화를 발산시키고, 부스마다 섹션을 나누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DoDo한 공간이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진행된다.



청소년들이 직접 참여하고 기획한 제17회 복사골청소년예술제는 잠재된 열정을 깨우고 꿈을 펼칠 수 있는 수도권 최대의 청소년축제로 청소년들이 즐길 수 있는 축제로 진행 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bsnews.kr/news/view.php?idx=12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