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와 이마트24는 11월 1일(수)부터 청년일자리정책인‘청년내일채움공제’*와‘청년추가고용장려금’**을 알리는 홍보캠페인을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은 청년 알바생을 많이 채용하는 이마트24가 자발적으로 동참했을 뿐만 아니라, 유명 웹툰작가인 김보통 작가가 재능기부를 통해 직접 디자인한 청년내일채움공제 홍보포스터를 대학일자리센터 및 고용센터 등을 통해 알릴 예정이며, 청년내일채움공제 라디오 광고 음원도 함께 매장(이마트24 2,430개 매장)에서 방송된다.
또한 이마트24에서는‘청년내일채움공제’와 ‘청년추가고용장려금’의 주요 내용들을 고객확인용 계산대에 직접 노출시켜 고객들이 영수금액 확인 시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도록 알릴 계획이다.
고용노동부와 이마트24는 11월 1일 이후에도 계속해서 공동홍보를 진행하고, 홍보도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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