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천시 소상공인들이 선별검사소 종사자들에게 온정을 나누는 희망의 연말 - 따끈한 어묵 국물 한사발로 코로나 잡아요!!”
  • 기사등록 2022-01-04 11:07:29
기사수정



부천시소상공인연합회(회장 신방식), 햇살상인협동조합(이사장 장원준)그리고 부천시슈퍼마켓협동조합(이사장 백원선), 스마튼병원(병원장 장세영)1230일 부천시 종합운동장에 설치된 부천시 선별검사소를 찾아 어묵, 호빵, 선크림을 선물하는 연말 희망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격무에 시달리는 코로나 선별검사소 종사자분들을 위로하고 응원하기 위해 부천시 노점상 협동조합인 햇살상인협동조합에서 판매 중인 어묵과 선크림을, 부천시슈퍼마켓협동조합에서는 호빵 기계와 50만원 상당의 호빵을, 스마튼병원은 다양한 간식을 전달했다.

 

희망나눔 봉사를 준비한 신방식 부천시소상공인연합회 회장은지역사회의 건강과 안녕을 위해 최전선에서 활동하시는 선별검사소 분들을 응원하기 위한 방법을 고민하다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향후 햇살상인협동조합과 연계하여 매달 희망나눔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햇살상인협동조합 정원준 이사장은 조그만 힘이라도 보탤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어묵, 꼬치, 호떡 등 조합원들이 만드는 다양한 간식으로 매달 봉사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부천시슈퍼마켓협동조합 백원선 이사장은 겨울이면 생각나는 따뜻한 호빵을 일선에서 고생하시는 종사자 분들에게 전하고 싶어 참여했으며, 코로나19로 힘든 소상공인들이 어려운 가운데서도 마음을 모으게 되어 기쁘다.”며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스마튼병원 장세영 원장은 급증하는 확진자와 추운 날씨에 지치지 않고 일하실 수 있도록 작은 응원을 전하고 싶다며 직원들의 건강을 걱정하는 마음을 전했다.

 

 

함께 참여한 모든 임직원들은 방호복을 착용하고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행사를 진행했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bsnews.kr/news/view.php?idx=20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배우 박보검 팬들, 생일 기념 나눔 실천
  •  기사 이미지 올림픽축구 대표 4개국 친선 ‘대한민국 VS 덴마크’ 아쉬운 무승부
  •  기사 이미지 [Tube뉴스] 모터쇼가 모델쇼
서브배너_인천아시안게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