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율사관학원 · 부천시 심곡동종합사회복지관, 제4회 ‘정심이의 신학기를 응원합니다’ 후원금 전달식 진행 - 정율사관학원과 심곡동종합사회복지관의 이웃사랑실천
  • 기사등록 2022-02-11 23:09:10
기사수정

 


정율사관학원(원장 곽정율) · 심곡동종합사회복지관(관장 채희성)은 2022년 2월 9일(수), 제4회 아동·청소년 신학기 지원사업 ‘정심이의 신학기를 응원합니다.’ 후원금 온라인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비대면으로 진행된 이번 전달식은 심곡동종합사회복지관 채희성 관장, 정율사관학원 곽정율 원장, 사업 선정자 39명 등이 참석했다.


  정율사관학원은 경기도 부천시 상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양질의 교육으로 학생들이 진정한 변화와 성장을 성취할 수 있도록 전인교육을 실천하는 학원으로 2015년부터 매년 500만원 이상 기부하며 지역 아동·청소년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2019년부터 시작되어 4회를 맞은 ‘정심이의 신학기를 응원합니다.’는 2022년을 맞이하여 지역 내 아동·청소년을 위한 신학기 지원금 10,000,000원을 기탁하였고, 심곡동종합사회복지관이 주관하여 부천시 아동·청소년 39명에게 신학기 지원금을 전달하는 사업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사업을 지원한 정율사관학원 곽정율 원장은 ‘올해도 아동·청소년들에게 신학기 응원을 할 수 있게 되어서 감사하다. 이번 응원이 아동·청소년들의 성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를 바라며, 앞으로 더 많은 아동·청소년들을 응원하는 정율사관학원이 되고자 한다.’ 고 전했다.


  정율사관학원과 심곡동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복지발전과 아동·청소년의 전인적 성장에 대해 협력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bsnews.kr/news/view.php?idx=21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배우 박보검 팬들, 생일 기념 나눔 실천
  •  기사 이미지 올림픽축구 대표 4개국 친선 ‘대한민국 VS 덴마크’ 아쉬운 무승부
  •  기사 이미지 [Tube뉴스] 모터쇼가 모델쇼
서브배너_인천아시안게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