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범근네 헛개나무 족발 - 가족과 함께 믿고 먹을 수 있는 웰빙식품 - 가족과 함께 믿고 먹을 수 있는 웰빙 식품
  • 기사등록 2015-08-07 16:28:47
기사수정



헛개나무 달인 물을 술 마시기 전에 먹으면 술에 잘 취하지 않는다고 알려져 있으며 해독 작용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한다. 열과 갈증을 없애 뱃속을 편하게 해주고 관절염 및 혈액순환 개선. 음주 후 숙취에 좋다고 한다. 또한 족발은 단백질이 풍부하며 젤라틴 성분은 여성의 피부미용과 중금속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는 대표적인 웰빙식품 중 하나이다.

이런 좋은 효능이 있는 헛개나무와 족발이 만났다. 이곳 범근네 헛개나무 족발이 외식트렌드에 부합되는 건강(웰빙)헛개나무로 노하우 등에 차별화를 두었다.

먼저 원재료 생족은 일반 저가형 국내산이 아닌 목우촌과 롯데백화점, 마트에 납품되는 질 좋은 100% 국내산 고급 웰빙생족을 사용하여 맛과 영양이 살아있다. 10여가지 한약재와 헛개나무가 간기능을 개선시켜주고 콜라겐 성분을 풍부하게 해준다. 그리고 매일 매일 직접 삶아 신선하고 따뜻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술과 함께 먹어도 해독작용이 있어 부담 없이 믿고 먹을 수 있다.

서울에서의 20년 넘은 know-how를 바탕으로 재료 선별부터 맛을 내기까지 장인정신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여러 종류의 메뉴를 연구 개발해서 늘 찾는 이들에게 만족을 안겨준다. 그리하여 선보인 불족은 별미 중에 별미다.

매콤하게 맛있는 불족 위에 쫀득한 모차렐라 치즈 토핑이 올라가 새로운 맛응 선보인다. 뜨겁게 매운 족발 위에 치즈의 고소함이 배어져 나오는 환상의 맛에 스트레스가 날아가고 기분좋은 여운이 감돈다.

가족들과 함께 믿고 먹을 수 있고, 이왕이면 몸에도 좋은 헛개나무 족발로 건강까지 챙길 수 있으니 일거양득이다. 매장에서 직접 먹을 수도 있고, take-out도 가능하며 인근지역이면 배달도 가능하다고 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bsnews.kr/news/view.php?idx=2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