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자유한국당 부천원미을 소속 지방선거출마자 48시간 철야선거운동선언
  • 기사등록 2018-06-11 23:41:36
기사수정

자유한국당 부천원미을당협 소속 지방선거출마자들이 48시간 철야 선거운동을 선언하였다. 11일 후보자들은 공식선거운동이 종료되는 12일 저녁 12시까지 더 낮은 자세로 더 주민가까이 다가가는 선거운동을 위해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과 공동 성명서를 발표하였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자유한국당 부천원미을 당협소속후보자들의 선거운동방법에 대해 지역의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다음은 철야 선거운동을 선언문 내용이다.



< 48시간 철야 선거운동을 선언하며 >


존경하는 당원여러분 그리고 지역주민 여러분


저희는 자유한국당 부천원미을 당협 소속으로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출마한 후보자들로서

지난 5월 30일 공식선거운동이 시작되기 하루 전 저희는 합동으로 현충탑을 참배하며 대한민국을 위해 헌신하신 선조들의 넋을 추념하고 지방선거출마자로서 지역과 국가를 위해 헌신하겠다는 결의와 다짐을 한 바 있습니다.


공식선거운동 이전 자유한국당에 대한 국민적 지지가 많이 부족하다는 현실을 너무도 잘 알고 있었기에 선거운동 기간 밤잠과 식사시간을 줄이며 단 한분이라도 더 찾아뵙고 저희들의 진정성을 전하기 위해 노력해왔던 공식선거운동 기간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민여러분들께서는 마음의 문을 쉽게 열어주지 않으셨으며 저희들의 발걸음이 가벼웠을 때보다는 무거웠을 때가 더 많았던 것에 대해 진솔한 고백을 드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주민여러분들께서 저희가 소속한 정당에 대한 과거의 신뢰와 응원을 보내주시기에는 여전히 부족하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당원여러분 그리고 지역주민 여러분
오늘 저희 후보자 일동은 48시간 철야 선거운동을 선언하며 더 가까지 더 낮은 자세로 주민여러분께 다가서고자 합니다. 늦은 시간까지 고생해 주시는 우리 이웃의 목소리를 더 청취하고 새벽길 깨끗한 도시를 만들어주시는 청소원 여러분들께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24시간 시민의 발이 되어주시는 버스와 택시 기사님들 그리고 고단한 몸을 이끌고 늦은 밤 새벽길 귀가하고 출근하시는 주민 여러분 한분 한분께 감사와 저희들의 목소리를 전하겠습니다.


그 목소리는 저희 후보자들 모두 늘 지역주민여러분과 함께 하겠다는 그 결의와 약속의 목소리입니다. 


정말 일하고 싶습니다.


후회하지 않는 선택이 되도록 성과와 결과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지켜보아 주십시오.
2018. 6.11(월) 18:00

자유한국당 경기도의원후보: 3선거구(고은옥), 4선거구(김경윤)
부천시의원후보: 다선거구(2-가, 이상윤/2-나 한기천), 라선거구(방춘하), 마선거구(김승동) 후보자 일동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bsnews.kr/news/view.php?idx=15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배우 박보검 팬들, 생일 기념 나눔 실천
  •  기사 이미지 올림픽축구 대표 4개국 친선 ‘대한민국 VS 덴마크’ 아쉬운 무승부
  •  기사 이미지 [Tube뉴스] 모터쇼가 모델쇼
서브배너_인천아시안게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