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천시의회 도시교통위원회, 주요사업장 현장방문 - 북부․남부수자원생태공원 찾아 현장점검
  • 기사등록 2018-08-29 22:05:44
기사수정

  부천시의회 도시교통위원회(위원장 박병권)는 제229회 임시회 기간 중인 25일 북부 및 남부수자원생태공원을 찾아 사업현황에 대한 브리핑을 듣고 현장을 직접 살피는 기회를 가졌다.



  박병권 위원장은 “이번 현장방문을 시작으로 초선 의원들의 현안사항 및 업무파악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주요 현안과 관련된 현장은 수시로 발로 뛰라는 의미도 있다.”며 현장방문 추진 소감을 밝혔다.


  이날 소속 위원(박병권, 박찬희, 김주삼, 박명혜, 박홍식, 윤병권, 이상열, 이학환, 최성운) 9명은 오전에는 북부수자원생태공원을 오후에는 남부수자원생태공원을 방문해 공공하수처리 공정별 시설을 둘러보며 관계자의 설명을 듣고 현장을 꼼꼼히 살펴봤다.


  특히 현안사업인 굴포하수 악취저감 사업의 추진상황을 보고 받고 향후계획과 문제점 등을 점검했다. 악취 제로화를 통한 ECO-Smart 도시 구축에 초석이 될 이번 사업은 2021년 사업완료를 목표로 현재는 기본계획 용역을 끝내고 실시설계 용역을 진행 중이다.



  박병권 도시교통위원장은 “부천시민의 생활환경과 직결되는 굴포하수 악취저감 사업을 잘 추진해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보다 많은 부천 기업들이 재이용수를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해 줄 것”을 관계부서에 주문했다.


  한편, 제229회 부천시의회 임시회는 지난 17일 개회하여 26일까지 상임위원회 활동을 모두 마치고 27일 제2차 본회의를 갖고 회기를 마무리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bsnews.kr/news/view.php?idx=15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배우 박보검 팬들, 생일 기념 나눔 실천
  •  기사 이미지 올림픽축구 대표 4개국 친선 ‘대한민국 VS 덴마크’ 아쉬운 무승부
  •  기사 이미지 [Tube뉴스] 모터쇼가 모델쇼
서브배너_인천아시안게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