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염종현의원,전국동계체전 도 선수단 격려
  • 기사등록 2017-02-10 23:33:55
기사수정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염종현(더민주,부천1) 위원장과 위원들은 2 10일 제98 전국동계체육대회가 열리고 있는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를 방문하여 바이애슬론과 크로스컨트리 선수단을 격려하고, 스키점프대 시설 등을 견학했다.

우리나라 최대의 동계 스포츠 체전에 참석한 염종현 위원장은 선수들에게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본 대회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고, 부상 없이 최선을 다해 훌륭한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며 선수단의 건승을 기원하였다.

또한 격려사를 통해 헌신적인 노력과 열정을 가지고 지금까지 준비한 여러분들의 노력이 꼭 결실을 이루어 전무후무한 경기도의 16연패를 달성하고 이를 기반으로 1년 앞으로 다가 온 평창동계 올림픽의 주인공이 되어 동계스포츠 종목을 빛내길 바란다 정정당당히 겨루는 스포츠맨십을 보여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제98회 전국동계체육대회는 9일부터 12일까지 나흘간 강원도 및 경기도, 서울, 경북 일원에서 열리며, 이번 대회에 경기도는 빙상, 아이스하키, 바이애슬론 등 7개 종목에 440명의 선수가 출전하여 열띤 경쟁을 펼치고, 경기도는 16연패에 도전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bsnews.kr/news/view.php?idx=10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