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포시시설관리공단, 2021 비전 선포 - ‘최상공공시설서비스ㆍ사랑받는 공기업’ 목표 - 3대 전략방향ㆍ7개 전략과제ㆍ실행과제 수립
  • 기사등록 2017-11-10 15:28:04
기사수정

김포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성범)1031일과 112, 2회에 걸쳐 노사상생 직원 워크숍에서 공단 임직원 2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중장기 경영계획 수립으로 설정된 ‘2021 비전을 전 직원과 공유하며 실천을 다짐하는 비전선포식을 가졌다.

 

▲ 조성범 이사장이 비전 선포를 하고 있다


이날 비전 선포식에서 공단은 김포시 공공시설물의 효율적 관리로 시민 행복 증진을 미션으로, ‘최상의 공공시설서비스로 가장 사랑받는 공기업을 비전으로 하고, 공단 임직원이 공유하는 핵심가치로는 시민에게는 감동과 안전, 직원에게는 소통과 배려로 정했다.


미션과 비전은 2021년까지 공단이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한 단계 더 높게 도약하고, 편리하고 안전한 시설을 제공함으로써 김포시민으로부터 사랑받는 공기업이 되겠다는 의지를 담은 것이다.




공단은 비전 달성을 위해, 시민이 감동하는 시민중심경영, 안전사고 없는 안전경영, 지속성장 가능한 책임경영을 3대 전략방향으로 세우고 7개 전략과제와 54개 실행과제로 구성된 비전달성체계를 수립했다.

 

조성범 이사장은 이번 비전 선포식을 통해, 남을 따라가는 기업이 아닌 선도공기업으로 나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으며, 시민에게 사랑받는 공단이 되어야만 생존할 수 있다.”고 강조하며 공단 임직원 모두는 시민과의 열린 경영을 통한 시민중심의 고품격 서비스로 시민이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설관리공단은 지난 61일자 재 설립 후 전 임직원이 공단의 새로운 위상 정립과 시민에게 봉사하는 공단으로 거듭나고자 노력하며 공단의 체질개선에 박차를 가하는 가운데, 문체부장관 표창과 각종 인증 획득 등 짧은 기간의 노력임에도 실적이 나타나고 있어 주변의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bsnews.kr/news/view.php?idx=13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배우 박보검 팬들, 생일 기념 나눔 실천
  •  기사 이미지 올림픽축구 대표 4개국 친선 ‘대한민국 VS 덴마크’ 아쉬운 무승부
  •  기사 이미지 [Tube뉴스] 모터쇼가 모델쇼
서브배너_인천아시안게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