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34회 복사골예술제 ‘창창한 - YOU’
  • 기사등록 2018-05-18 11:39:53
기사수정

제34회 복사골예술제가 2018년 5월 4일(금) ~ 5월 7일(월)까지 부천시청 및 중앙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한국예총부천지회(회장 김정환)는 올해의 복사골예술제 슬로건을 ‘창창한 - YOU’로 정하고 봄날의 여유와 낭만을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예술축제를 개최한다.


세계 속으로 뻗어가는 유네스코 창의도시 부천에서 열리는 복사골예술제는 프로그램을 통해 소통과 희망을 꿈꾸는 미래의 메시지를 전한다. 시민이 만들고 시민이 참여하는 도심 속 최대 예술축제 ‘복사골예술제’는 설레는 봄날 여러분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5월 4일(금) 오후 7시 30분에 진행되는 개막식에서는 시와 동요 그리고 뮤지컬로 이루어진 기획공연 ‘창창한 YOU - 미래의 꿈’ 과 브라스밴드 오리엔탈쇼커스공연, 전순희여울무용단 ‘춘향’ 그리고 초청가수로 독보적인 음색을 갖춘 아티스트 ‘소찬휘’가 복사골예술제의 개막식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어린이날이 포함되어 있는 축제 기간 내내 차 없는 거리에서는 각종 게임도 하고 선물도 받는 ‘복사골게임랜드’와, ‘시민의 꿈 픽셀’인 시민참여형 설치미술을 진행하여 하나의 작은 단편적인 그림들이 모여 거대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또한 물건이 아닌 문화를 파는 ‘복사골아트마켓’을 통해 소장 할 수 있는 생활 속 예술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부천을 대표하는 시민축제로 시민들에게 새로운 예술을 경험하게 하고 일상 속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제34회 복사골예술제는 5월 4일(금) 개막식을 시작으로 5월 7일(월)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예총부천지회 홈페이지(www.artbucheon.com)와 복사골예술제 블로그(http://blog.daum.net/art156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bsnews.kr/news/view.php?idx=14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