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시장실을 시청 1층으로 옮겨 시민들이 언제나 찾을 수 있도록 하겠다 - 바른미래당 이승호 부천시장 예비후보 개소식 열려
  • 기사등록 2018-05-19 10:18:03
기사수정

바른미래당 이승호 부천시장 예비후보는 춘의역 사거리 호성빌딩 2층에서 3일 선거사무소 '부천 미래캠프'의 개소식 겸 출정식을 진행하여 앞으로 41일간의 뜨거운 지방선거전에 뛰어들었다.



오늘 개소식 행사에는 안철수 바른미래당 서울시장 후보와 손학규 6.13지방선거 중앙선대위원장 및 서울시장선대위원장이 참석하여 축사를 하였고, 정병국(여주시/양평군), 김관영(전북 군산시),유의동(평택시을), 이찬열(수원시 갑),이언주(경기 광명을), 이동섭 바른미래당 국회의원, 문병호(부평구 갑) 전의원 등이 대거 참석하여 이승호 후보의 필승을 기원하는 축사를 하였다.


한편 오늘 개소식에는 부천시민 등 연인원 2천여명이 개소식 행사장 및 부천시 길주로 394 호성빌딩 5층에 마련된 선거사무소 부천 미래 베이스 캠프를 찾아 『바꾸자, 부천! 가자 미래로!』 라는 슬로건으로 이번 6.13 지방선거에서 부천시장에 도전하는 이승호 후보의 승리를 기원하였다.


개소식 행사는 원정은 바른미래당 소속 부천시의원의 사회로 진행하였고, 식전행사로 사물놀이패와 테너가수의 공연이 펼쳐졌고, 김일수 선거대책위원장의 격려사, 선거대책위원회 위원들에 대한 위촉장 수여, 공명선거 실천다짐 선언문 낭독, 필승을 격려하기 위한 운동화 전달, 기념촬영 등 순으로 다양하면서 알차게 진행되었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황석기 자원봉사자가 공명선거 실천 선언문을 이번 지방선거에 출마하는 바른미래당 도,시 의원 예비후보자들이 보는 앞에서 이승호 부천시장 후보 등과 함께 선서 형식으로 낭독하여 공명선거 실천에 적극 앞장서기로 다짐하는 장면이 공감과 시선을 끌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bsnews.kr/news/view.php?idx=14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배우 박보검 팬들, 생일 기념 나눔 실천
  •  기사 이미지 올림픽축구 대표 4개국 친선 ‘대한민국 VS 덴마크’ 아쉬운 무승부
  •  기사 이미지 [Tube뉴스] 모터쇼가 모델쇼
서브배너_인천아시안게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