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덕천 부천시장 후보 사무소 개소식으로 클래스-업 부천! 시민만족도 1위 도시를 위한 첫 걸음 내딛어 - '희망을 더하고, 갈등은 뺍니다. 혁신을 곱하고, 행복을 나눕니다’
  • 기사등록 2018-05-25 22:56:06
기사수정

더불어민주당 장덕천 부천시장 선거 「THE·DREAM 선거대책위원회」(이하 선대위)는 5월 25일 오후 부천소풍터미널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어 클래스-업 부천 시민만족도 1위를 위한 첫 걸음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개소식에서 장덕천 후보는 부천의 다음 세대를 위한 미래성장 플랫폼을 구축하고 ‘희망을  더하고, 갈등은 뺍니다. 혁신을 곱하고, 행복을 나눕니다’는 슬로건을 내걸고 차원이 다른 부천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다시 한 번 확인 할 수 있었다.



특히 이 날 개소식에 드림조직본부장 류재구 전 도의원, 일자리드림본부장 나득수 전 도의원, 보배드림본부장 서진웅 전 도의원, 도움드림본부장 김문호 전 시의장, 행복드림본부장 한선재 전 시의장, 믿음드림본부장 조용익 변호사, 먼저드림본부장 김종석 전 도의원과 함께 살림살이와 전략기획을 담당하고 있는 드림기획본부장 강동구 시의장이 참석하여 「THE·DREAM 선대위」가 진정한 원팀-드림팀의 면모를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 날 개소식에는 평일 오후임에도 불구하고 이석현 국회의원, 김진표 국회의원, 이종걸 국회의원, 송영길 국회의원, 경기도당 위원장인 박광온 국회의원을 비롯하여, 원혜영 국회의원, 설훈 국회의원, 김상희 국회의원, 김경협 국회의원,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의 배우자인 김혜경, 손주명 경기도 교육감 후보, 6.13 지방선거 출마 후보자 및 부천시민 등 연 인원 3,000여명이 참석하여 장덕천 후보가 폭넓은 지지층을 가지고 있음을 상징적으로 보여주었다. 



 한편 「THE·DREAM 선대위」는 공약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중앙당, 경기도 이재명 캠프 그리고 지역위원회와 정책과 공약을 조율하는 과정을 거쳐 어제 최종 확정하였고 특히 서울시 박원순 캠프와도 공약을 공유하고 조만간 정책협약식도 예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부천시민을 직접 만나는 선거운동에 집중하기 위해 향후 선거관리위원회가 주최하는 정책토론회 이 외의 토론회 및 언론사 인터뷰를 지양할 계획임을 전했다.


[다음은 장덕천 후보의 인사말 전문입니다]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부천시장 후보 장덕천입니다.

 

시작은 언제나 가슴을 벅차게 하고, 때로는 설레게 합니다.

오늘 이 자리는 존경하는 당원동지 여러분들과 부천시민 여러분들 앞에서 부천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다짐을 약속드리는 자리입니다.

 

먼저 바쁘신 일정에도 시간을 내어주신 원혜영 국회의원님, 설훈 국회의원님, 김상희 국회의원님, 김경협 국회의원님, 그리고 계양을의 송영길 국회의원님을 비롯한 내빈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간밤에 북미회담이 전격적으로 취소되었습니다. 한반도 비핵화와 평화를 위한 발걸음이 잠시 멈추었습니다. 그러나 가야만 하는 길이기 때문에 다시 평화의 발걸음이 계속되리라 기대합니다.

 

차원이 다른 부천을 만들겠습니다.

클래스-업 부천, 시민만족도 1위 도시를 시정의 비전으로 부천의 꿈을 위해 장덕천의 땀을 쏟아내겠습니다.

희망을 더하고, 갈등은 뺍니다.

혁신을 곱하고, 행복은 나누겠습니다.

시민만족도 1위 도시 꼭 만들겠습니다.

 

부천의 미래성장플랫폼을 구축하겠습니다.

부천의 미래와 다음세대를 위하여 교육을 혁신하고 환경을 개선하며 일자리를 지키고 만들겠습니다.

평화의 바람과 함께 부천에는 경제바람, 잘사는 바람을 일으키겠습니다.

 

부천은 지금 확장성 있는 통합의 리더십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시대정신을 외면하지 않았던 삶이었으며 변화와 개혁에 주저하지 않으면서 항상 보듬는 정치의 길을 걸었다고 감히 자부합니다.

비록 부족함이 많지만 시민여러분들을 모시고 강력하고 건강한 통합의 리더가 되겠습니다.

그 길에 함께 해주시고 응원해주십시오.

잘 하겠습니다.

제대로 하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 부천시장 후보인 저 장덕천에게 막중한 책무가 있습니다.

더드림 장덕천 선대위에 있는 <</span>나벤저스지원단>의 선봉에 서서 나번, 다번 등 후순위 후보자 지원에 총력을 다 할 것이며 당원동지들과 함께 반드시 동반 당선을 견인하겠습니다.

 

지난해 촛불혁명으로 대통령을 바꾼 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앞으로 부천시민 여러분과 당원동지들의 뜻을 받들어 민주도시 부천에서 저 장덕천이 그 촛불혁명을 완성하겠습니다.

끝으로, 오늘 이 자리를 준비하느라 수고해주신 더드림캠프 식구들과 바쁘신 가운데에서도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오늘 여기 계신 모든 분께 건강과 행복을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bsnews.kr/news/view.php?idx=14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배우 박보검 팬들, 생일 기념 나눔 실천
  •  기사 이미지 올림픽축구 대표 4개국 친선 ‘대한민국 VS 덴마크’ 아쉬운 무승부
  •  기사 이미지 [Tube뉴스] 모터쇼가 모델쇼
서브배너_인천아시안게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