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bicof, 대한민국 대표 만화축제, 푸드존 운영자 모집 - 먹거리와 공연,전시를 한꺼번에 즐기는 스트리트 푸드 페스티벌 - 애니푸드(애니메이션+푸드트럭)를 주제로 먹거리 제공
  • 기사등록 2018-05-28 21:28:16
기사수정

오는 8월 15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제21회 부천국제만화축제에 참가할 푸드 트럭 영업자 및 생맥주 판매업체를 6월 10일까지 온라인 모집한다.



올해로 21회를 맞는 부천국제만화축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시아 최고의 만화 전문 축제로 작년보다 운영시간을 3시간 늘려 저녁 9시까지 운영되며, 먹거리와 볼거리를 한 번에 즐기는 스트리트 푸드 페스티벌 형식으로 진행된다. 축제의 푸드존에서 버스킹 공연 및 코스프레 퍼레이드 등을 진행할 예정으로 음식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푸드존 모집기간은 오는 6월 10일까지이며 총 14대 내외의 푸드트럭과 1개 부스의 생맥주 판매업체를 모집한다. 모집 주제는 ‘애니푸드(애니메이션+푸드트럭)’로, 만화 캐릭터를 형상화 할 수 있는 음식 또는 만화, 웹툰, 애니메이션에 나왔던 음식을 뜻한다. 주요 모집 메뉴는 세계 각국의 식·음료 및 디저트, 혹은 한국의 음식문화가 드러나는 퓨전 식·음료 등이다.


푸드트럭 사업자등록증 소지자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푸드존 운영자 선정은 제출서류, 판매음식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적격 여부를 확인한 뒤 내부 심사를 통해 6월 15일 발표한다.


신청방법은 부천국제만화축제 홈페이지(www.bicof.com)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한국만화영상진흥원 축제사무국 푸드트럭 담당자 이메일(kimsehoung@komacon.kr)로 접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bsnews.kr/news/view.php?idx=14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