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BIAF, 누구지 이 목소리는? 다양한 목소리의 형태‧배우를 만나는 기회! - 국제경쟁 3편, 초청장편 4편 속 애니메이션 더빙 라인업 공개 - 여우주연상 수상한 해외배우들부터 가수 유승우의 목소리 기대!
  • 기사등록 2018-09-27 22:19:07
기사수정

제20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이하 BIAF)은 애니메이션의 매력을 더해줄 국내외 더빙 주인공 라인업을 소개한다. 원작 배우들의 목소리를 BIAF 상영작에서 만날 수 있다.  




3편의 국제경쟁 장편에서는 해외 배우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어볼 수 있다. 올해 안시국제애니메이션 장편 대상 수상작인 <푸난>에서 아카데미 작품상을 포함한 아카데미 5개 부문 수상작 <아티스트>로 칸영화제와 프랑스 아카데미 세자르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베레니스 베조와 포스트 누벨바그의 거장 필립 가렐의 아들로 <몽상가들>의 배우 루이 가렐이 주인공 목소리를 맡았다. 또한, <여주인님은 초등학생>에서 주인공 동급생 역으로 호리에 유이와 함께 일본성우 3대장으로 불리는 미즈키 나나가 목소리 연기를 펼친다.




뿐만 아니라 <씨민과 나데르의 별거>에서 ‘씨민’역으로 베를린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레이라 하타미는 장편 경쟁작 <라스트 픽션>에서 주인공 ‘세헤라자드’ 목소리로 열연을 펼친다.



4편의 초청장편에서는 BIAF2015 장편 대상을 수상한 <미스 호쿠사이>의 코라 켄고의 목소리는 <나츠메 우인장:세상과 연을 맺다>에서, BIAF2017 장편경쟁작 <쏘아올린 불꽃, 밑에서 볼까? 옆에서 볼까?>와 극장판 <진격의 거인>의 주연 카지 유우키는 <극장판 일곱 개의 대죄 : 천공의 포로> 주인공 ‘멜리오다스’ 역으로 다시 돌아온다.




특히, 한국 초청작 <연애하루전>에서는 가수 유승우가 테마곡을 부르며 <극장판 하이큐>의 정재헌 성우, <안녕 자두야>, <신비아파트>, <극장판 짱구>, <명탐정 코난> 시리즈의 여민정 성우를 만날 수 있다.   




끝으로 BIAF 내한으로 연일 화제를 몰고 있는 일본의 성우이자 가수 호리에 유이는 <극장판 K>시리즈와 <미스 모노크롬>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미스 모노크롬>은 스페셜 토크, 미드나잇 스크리닝 <극장판 K>에서는 상영 전 무대 인사를 진행한다. 특히 호리에 유이가 주연을 맡은 <극장판 K Episode 5>는 BIAF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bsnews.kr/news/view.php?idx=16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배우 박보검 팬들, 생일 기념 나눔 실천
  •  기사 이미지 올림픽축구 대표 4개국 친선 ‘대한민국 VS 덴마크’ 아쉬운 무승부
  •  기사 이미지 [Tube뉴스] 모터쇼가 모델쇼
서브배너_인천아시안게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