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DMZ패밀리 가입하고 하루 4편 다큐영화 보자 - DMZ국제다큐영화제, 후원회 ‘DMZ 패밀리’ 모집 중 - 후원회 ID카드 발급하면 영화제 기간 동안 1일 4편 무료 관람 - 9월 16일까지 가입 시 가입비(1만 원) 면제
  • 기사등록 2015-08-13 10:10:57
기사수정

경기도와 ()DMZ국제다큐영화제(집행위원장 조재현)가 영화제를 응원할 공식 후원회 디엠지 패밀리(DMZ Family)’를 모집한다.

디엠지 패밀리는 D-패스(PASS), M-패스, Z-패스로 구분된다. D-패스는 드림(DREAM), M-패스는 무비(MOVIE), Z-패스는 존(ZONE)의 약자로 DMZ가 더 이상 전쟁으로 인한 두려운 장소가 아닌 꿈과 영화가 공존하는 지역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D-패스는 후원회비 1만 원으로 영화제 기간 동안 14편의 영화를 볼 수 있는 ID카드와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M-패스와 Z-패스는 지속적 후원회원으로 매달 각 5천 원, 1만 원으로 금액을 정해 회비를 내는 방식이며 영화제 ID카드를 제공받고 다채로운 연중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디엠지 패밀리가 되면 영화제 기간 동안 14편의 영화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영화제 기간 중 DMZ포차 라운지에서 열리는 후원회의 밤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각 패스 가입비는 1만 원이며, 916일 전에 디엠지 패밀리에 가입하면 가입비를 면제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영화제 후원회는 다큐멘터리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다. 디엠지 패밀리의 가입방법과 기타 자세한 문의는 후원회 담당자(032-623-8058/SNS@dmzdocs.com) 또는 DMZ국제다큐영화제 홈페이지(dmzdocs.com)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광복 70년을 맞이하여 경기도와 고양시, 파주시가 주최하는 제7DMZ국제다큐영화제는 91() 기자회견을 통해 올해 영화제를 알리고, 917() 캠프 그리브스에서 열리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8일 동안 다채로운 다큐멘터리 축제를 펼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bsnews.kr/news/view.php?idx=2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배우 박보검 팬들, 생일 기념 나눔 실천
  •  기사 이미지 올림픽축구 대표 4개국 친선 ‘대한민국 VS 덴마크’ 아쉬운 무승부
  •  기사 이미지 [Tube뉴스] 모터쇼가 모델쇼
서브배너_인천아시안게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