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원미구 역곡1동, 제11회 춘덕산 복숭아꽃 축제 성료 - 분홍빛 복사꽃 향기에 흠뻑
  • 기사등록 2016-04-19 17:06:00
기사수정



부천시 원미구 역곡1동에서는 지난 17일 화사한 분홍빛 복사꽃의 춘덕산 자락에서 제11회 춘덕산 복숭아꽃 축제가 개최됐다.


이날 축제에는 10,000여명의 시민들이 축제장을 찾아 1,300여 그루의 복숭아꽃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공연을 감상하며 봄 추억을 만들었다.



축제 전날 야외영화 상영에 이어 축제 당일에는 대학동아리공연, 댄스 등 식전행사가 있었다.

또 개막식, 난타, 마술, 오카리나 연주, 밸리댄스, 주민노래자랑, 초대가수 공연 등의 본공연이 펼쳐져 한껏 흥을 북돋았다.



특히‘아기자기 꽃동산, 가족이 웃는 축제’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돼 꽃씨 나눠주기,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아이클레이, 캐리커처, 비즈공예 프로그램 운영 등으로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하는 가족 중심의 축제로 자리 잡았다.



김만수 부천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복사골 부천에 복숭아밭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복숭아에 대한 추억을 만들어 가는 것은 대단히 중요하다”고 강조하면서“엊그제 진달래꽃, 벚꽃으로 행복했다면 오늘은 복숭아꽃 축제를 즐기며 행복한 부천을 함께 가꿔달라”고 말했다.



축제장을 찾은 한 시민은“화창한 날씨에 따뜻한 햇빛과 바람을 느끼며 예쁘게 핀 복숭아꽃도 보고 멋진 공연도 감상하니 무릉도원이 바로 여기인 것 같다”고 말했다.



김기돈 축제추진위원장은“축제를 앞두고 비가 내려 걱정했는데 날씨가 맑게 개어 생각보다 많은 시민들이 축제장을 찾아와주셔서 더없이 기쁘다”며 “축제를 위해 애써주신 행사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 부천의 시화인 복숭아꽃을 배경으로 하는 우리 축제에 자부심을 가지고 내년에도 또 다시 찾고 싶은 축제로 발전 시키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bsnews.kr/news/view.php?idx=5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