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19회 부천국제만화축제 사전등록하고 입장권 할인 받자! - 제19회 부천국제만화축제 사전등록 시 입장권 40% 할인 이벤트 - 공식 홈페이지(www.bicof.com) 통해 사전등록 가능
  • 기사등록 2016-06-10 16:31:55
기사수정



국내 최대의 만화축제인 제19회 부천국제만화축제(위원장 박재동, 이하 만화축제) 7 15()까지 입장권 할인 혜택이 있는 사전등록 신청을 접수한다.

 

사전등록 시 제19회 부천국제만화축제의 행사장 전체의 현장구매 입장료를 정가 5,000원에서 40% 할인된 금액인 3,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부천시민은 사전등록여부와 별개로 현장구매 입장료를 40% 할인 받을 수 있어 지역주민에 대한 혜택이 강화된다.

 

사전등록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bicof.com)에서 신청 가능하다. 사전 등록을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성명,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거주지 등을 작성하여 신청하면 된다.

 

사전 등록 신청자에게는 신청 마감일 이후 휴대폰이나 이메일을 통해 티켓 교환권이 발송되며 만화축제가 진행되는 현장 매표소에서 본인 확인 후 티켓을 할인가로 발권해 만화축제를 관람할 수 있다.

 

19회 부천국제만화축제는 오는 7 27()부터 31()까지 한국만화박물관 일대에서 ‘2030 만화의 미래라는 주제로 열린다. 전시, 특설만화마켓, 컨퍼런스, 세계어린이만화가대회, 참여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갖추고 관람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특히 제20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와 맞물려 개최되어 부천을 찾은 관람객들이 만화와 영화를 동시에 즐길 수 있게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bsnews.kr/news/view.php?idx=6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배우 박보검 팬들, 생일 기념 나눔 실천
  •  기사 이미지 올림픽축구 대표 4개국 친선 ‘대한민국 VS 덴마크’ 아쉬운 무승부
  •  기사 이미지 [Tube뉴스] 모터쇼가 모델쇼
서브배너_인천아시안게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