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천상동시장 고객지원센터 문 ‘활짝’ - 셀프 쿠킹 존, 푸드 코트 등 고객편의시설 대폭 개선
  • 기사등록 2016-07-31 00:44:40
기사수정



부천상동시장에 고객지원센터가 설치돼 29일 문을 열었다.


시는 29일 오후 4시 상동시장 고객지원센터 앞에 마련된 특설무대에서 고객지원센터 개소식을 가졌다.



고객지원센터 건립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서민경제 안정화를 위해 전통시장 시설현대화사업의 하나로 추진됐다. 상동시장 고객지원센터 건립은 시장 상인들의 오랜 숙원이기도 했다.



고객지원센터는 16억9천만 원을 들여 연면적 408㎡ 지상 3층 규모로 지었다. 시는 이곳을 고객휴게실, 택배·배송 서비스 사무실, 상인회 사무실, 셀프 쿠킹 존, 푸드 코트 등 단순히 물건을 사고파는 곳이 아닌, 문화와 휴식공간으로 꾸몄다.



특히 야외 캠핑장 개념 공간인 셀프 쿠킹 존(Self Cooking Zone)과 공용 푸드 코트(Food Court)는 시장을 찾는 고객들의 휴게공간으로 활용돼 판매 증대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만수 부천시장, 설훈 국회의원, 시·도의원, 지역주민, 상인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개소식에 앞서 오후 3시부터 초청가수, 밸리댄스 공연 등 공동 마케팅 행사와 함께 만화 코스프레도 펼쳐져 분위기를 한층 높였다.



김만수 시장은 “상동시장 고객지원센터는 배송 서비스, 셀프 쿠킹 존, 푸드 코트 등 현대적인 시설을 갖춘 복합문화공간”이라면서 “고객지원센터 개소를 계기로 상동시장이 시민들에게 사랑받고 믿고 찾는 전국 제일의 전통시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bsnews.kr/news/view.php?idx=8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배우 박보검 팬들, 생일 기념 나눔 실천
  •  기사 이미지 올림픽축구 대표 4개국 친선 ‘대한민국 VS 덴마크’ 아쉬운 무승부
  •  기사 이미지 [Tube뉴스] 모터쇼가 모델쇼
서브배너_인천아시안게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