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저우, 새해 맞이 꽃 축제와 카니발 개최 - 광둥성에서 즐기는 멋진 구정
  • 기사등록 2017-01-21 14:49:46
기사수정



1월28일부터 시작되는 중국의 구정(춘절)을 축하하기 위해 광저우 시가 3일 동안 새해 맞이 꽃 축제와 15일 동안 새해 축하 행사(민속 문화 공연, 무형문화유산 공연, 춘절을 주제로 하는 예술 쇼로 구성)를 개최할 예정이다. 

춘절 전에 꽃 축제를 개최하는 것은 중국 남부 광둥성의 오랜 전통이다. 사람들은 꽃 축제에서 감귤나무, 복숭아꽃, 중국 수선화 등 대표적인 새해 맞이 식물과 새해 기념 글귀가 적힌 종이를 구입해 집을 장식한다. 광저우 시, 포샨 시, 중샨 시에서 열리는 꽃 축제가 인기가 많은데, 그 중 광저우 시 새해 맞이 꽃 축제가 가장 규모가 크다. 

광저우 시 새해 맞이 꽃 축제는 광저우 시 11개 구의 주요 도로를 따라 개최되며, 이 기간 동안 광저우 시 리치 베이 수로 마을에서는 특별한 수상 꽃 시장이 열린다. 

꽃 축제 외에, 봄꽃을 실컷 볼 수 있는 광둥성의 관광지로는 슌더 구 천춘 마을의 꽃 세상(World of Flowers), 광저우 시의 백만 해바라기 공원(Million Sunflower Garden), 중샨 시와 샤오관 시의 벚꽃 공원, 샨터우 시와 자오칭 시의 복숭아꽃 공원이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gbsnews.kr/news/view.php?idx=9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